기획공연

뒤로가기

강지영 피아노 독주회 포스터 다운로드
강지영 피아노 독주회

프로그램소개

Rondo in D Major   K.485     -W.A.Mozart-


Allegro de concierto op.46   -E.Granados-


3.Choral et Variations    -H.Dutilleux-


INTERMISSION


6 Klavierstuecke  op.118         -J.Brahms-    

        Intermezzo    

        Intermezzo    

        Ballade    

        Intermezzo    

        Romanza    

        Intermezzo

          

출연진

피아니스트 강지영

대구출신 피아니스트 강지영은 일찍부터 그 재능을 발휘하여 초등학교 시절부터 고교졸업까지 유수 음악콩쿨에 입상하였다.

한국일보 피아노콩쿨 1위, 중앙일보콩쿨 2위, 대구시 교육감주최 콩쿨 2위 등 이미 국내에서 그 재능을 인정 받았다.

이후 빈 국립음대 입학해 볼프강 밧징어(Wolfgang watzinger)교수를 사사하면서 탄력적 발전기를 맞았고,클래식 본고장인 만큼 고전주의 작품에 특히 주력했다.

 

“큰 맥락 안에서 세심한 표현을 하는, 때론 그 열정이  불같이 뿜어져 나온다.”는 평을 받으며 학사,석사,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하고 재학시절  요세프 디히러 국제콩쿨 1위, 비엔나 국제콩쿨 2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콩쿨입상과 더불어 같은 해에 뵈젠도르퍼 장학금까지 받으며 독주회를 개최하였고,빈 국제 음악 세미나 오프닝 연주에 초대되어 연주함으로써 세계 각국 저명 인사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후 프라다,부다페스트 음악 축제에 초청 받아 연주했으며,오스트리아 브람스 음악협회 주관 독주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모차르트 탄생 250주년 기념 음악회도 가졌다.

 

 8년의 유학 생활을 마치고2006년 11월 서울 영산아트홀과 대구 문화예술회관에서 두 차례 귀국 독주회를 가지면서 국내 활동을 시작 하였다.최근 오스트리아 빈에서 독주회를 개최했고,  대구 콘서트하우스 재개관 초청독주회를 비롯해 지금까지 19회의 독주회를 마쳤다. 대구시립교향악단,청주시립교향악단,어울림챔버앙상블,뉴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협연무대를 가졌다.

 

2017년 대구문화재단의 해외파견 장려정책에 발탁되어 독일에서의 마스터클래스와 연주를  가졌고,2012년 문화예술진흥지원사업에 신진예술가로 임명됨과 동시에 대구문화재단의 후원 하에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연주를 진행 중이다. 총 9회의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리사이틀을 통해   32개의 베토벤 소나타 전곡 연주를 해오고 있으며.2020년 베토벤 탄생250 주년을 맞아 대구시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에서 베토벤 피아노콘체르트 제5번 '황제'를 성황리에 마쳤고  2021년 3월 베토벤  소나타 전곡 완주 예정이다.이와동시에 음반발매를 앞두고 있다.


 



 

티켓 예매

티켓 예매

예매하기
일정
2020-12-04 (금)
시간
19:30
장소
그랜드홀
금액
전석 2만원

할인

본 공연은 대관공연으로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 회원 할인'이 적용 안되는 공연입니다.

주최/주관
뉴아트예술기획
문의
010-9438-8960
기타
티켓링크 1588-7890

이용자 맞춤 공연서비스자신에게 맞는 공연을 선택해주세요.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