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

뒤로가기

한국철도(코레일) 심포니오케스트라 포스터 다운로드
한국철도(코레일) 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소개

다양한 곳에서 모인 사람들의 하나가 된 하모니!

국민과 아름다운 음악을 나누는 아름다운 사람들!

 

코레일심포니오케스트라는 국민의 삶 가까이에서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2012년 전국민 오디션을 통해 창단되었다.

지수한 지휘자를 비롯하여 폭넓은 연령대, 각기 다른 직업군, 다양한 지역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이 가진 음악적 재능을 국민과 함께 나누고자 매주 토요일마다 모여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연간 8회 이상, 서울역·부산역 등 전국 주요 역사 및 예술의전당·롯데콘서트홀 등 전문홀에서 국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그램소개

S. Prokofiev – Piano Concerto No.3 in C major, Op.26

                    1.Andante. Allegro

                    2.Tema con variazioni

                    3.Allegro, ma non troppo

프로코피예프     피아노 협주곡 제3번 C장조, Op.26

 

A. Dvořák – Symphony No.9 in e minor, Op.95 ‘From the New World’

               Ⅰ.Adagio-Allegro molto

               Ⅱ.Largo

               Ⅲ.Molto vivace

               Ⅳ.Allegro con fuoco

드보르작      교향곡 9번 e단조, Op.95 ‘신세계로부터’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지휘 지수한 (Soohan Ji)

지수한은 잘츠부르크 국립 모차르테움 재학시절 소니에서 발매한 슈트트가르트 챔버 오케스트라의 하이든 교향곡 전곡 녹음 작업에 부지휘자로 참여하였다. 졸업 후 유럽에서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빌니우스 심포니오케스트라, OENM앙상블, MAV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을 지휘하였고 한국에서는 성남시향, 창원시향,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연주활동을 이어왔다.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잘츠부르크 모차르트보케, 통영국제음악제, 2015년대한민국 국제음악제 등 주요 음악제에 초청 되었고 2016년에는 2015 한국음악상 신인음악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코레일심포니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다.

 

그가 상임지휘자로 휘임한 이후 매년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최고 수준의 연주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의 모든 오케스트라에게 비전을 제시하는 적극적인 사회 공헌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피아노 문지영 (Chloe Jiyeong Mun)              (c)Jino Park  

피아니스트 문지영은 2014년 스위스 제네바 국제 콩쿠르와 2015년 이탈리아 부조니 국제 콩쿠르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후, 국내외 유수 오케스트라들과의 협연과 세계적인 무대에서의 독주회를 통해 가장 주목 받는 젊은 음악가이자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문지영은 스위스 로망드 오케스트라,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재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상트페테르부르크 심포니 등과 협연하였고,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을 비롯하여 리오넬 브랑기에, 알렉산더 셸리, 발렌티나 펠레지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파리 에꼴노르말 코르토홀, 뉴욕 스타인웨이 홀, 영국 위그모어홀 등 저명 공연장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이 외에도 문지영은 일본, 독일, 프랑스, 폴란드, 이탈리아, 체코, 아르헨티나, 스위스, 멕시코, 페루, 벨기에, 영국, 덴마크 등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철도(코레일) 심포니오케스트라 (Korail Symphony Orchestra) 

한국철도(코레일)심포니오케스트라(이하 KSO)는 국민의 삶 가까이에서 음악으로 소통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2012년 2월 전국민 오디션을 통하여 창단되었다. 

 

지수한 지휘자를 비롯하여 폭넓은 연령대, 각기 다른 직업군, 다양한 지역의 단원 100여명으로 구성된 제8기 KSO는 개인이 가진 음악적 재능을 국민과 함께 나누고자 매주 토요일마다 모여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연간 8회 이상, 서울역·부산역 등 전국 주요 역사 및 예술의전당·롯데콘서트홀 등 전문홀에서 국민들에게 수준높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형편이 어려운 음악영재 후원, 문화 소외지역·계층 대상 아카데미 운영, 음악 꿈나무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 마련 등 공기업으로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가고 있다.


  

티켓 예매

티켓 예매

예매하기
일정
2020-11-08 (일)
시간
17:00
장소
그랜드홀
금액
전석 무료
★티켓선착순신청 : 9월 25일 14:00부터★
본 공연 비지정석으로 예매되며
좌석은 공연 당일 2시간 전부터 선착순 지정입니다.★
코로나 19로 입장관객수의 변동이 있을 수 있어 시행하는 방식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람시간
90분 정도

할인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입장가능
홈페이지
concerthouse.daegu.go.kr
주최/주관
대구콘서트하우스/월드오케스트라시리즈 조직위원회
문의
053-250-1448
기타
인터파크 티켓 1661-2431

이용자 맞춤 공연서비스자신에게 맞는 공연을 선택해주세요.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