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

뒤로가기

[마감]광장콘서트 <클래식 포레스트> - 아르스노바 & 벨레스텔레 포스터 다운로드
[마감]광장콘서트 <클래식 포레스트> - 아르스노바 & 벨레스텔레

프로그램소개

미정

출연진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

전문예술단체“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은 2004년 젊은 성악가들이“절제된 하모니 쉼 없는 열정”이란 슬로건으로 클래식음악의 진부함 속에 결여된 완성도 있는 음악을 추구하기 위해 결성 된 단체입니다.

“아르스노바”라는 의미는 새로운 예술(New Art)이라는 뜻으로 남성의 목소리가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음악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남성앙상블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팀입니다.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은 제1회부터 제7회의 정기연주회 및 기획연주를 통해 성공적인 공연을 만들어왔으며, 초청연주, 기업행사, 종교시설등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2013년에는 대구광역시 지정 “전문예술단체”로 선정되어 자타가 공인하는 전문성과 실력을 겸비한 단체입니다.

클래식과 아카펠라, 종교곡, 경쾌한 현대팝송, 친근한 대중음악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또한 흥미진진한 레퍼토리를 구성하여 남성중창단이 줄 수 있는 모든 매력과 감동을 관객들에게 안겨주도록 노력하며 매 공연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 세대의 청중들과의 음악적인 교류, 교감을 갖는 행위자체를 소중히 생각하는 아르스 노바, 그 다음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그룹입니다.




벨레스텔레
벨레스텔레는 2005년 4월 <대안가정과 함께하는 사랑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하여, 단장 주선영을 중심으로  유학파 출신의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 솔리스트들로 결성된 전문 여성 앙상블 단체이다.
창단 이후 벨레스텔레는 이탈리아어 ‘아름다운 별들’이란 이름에 걸맞게 여성 솔리스트 앙상블로 노래할 수 있는 최상의 개인의 기량과, 여성으로서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하모니로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통해 청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벨레스텔레는 중국 하얼빈, 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음협, 대구콘서트하우스, 달성군청 등 여러 기관 및 단체로부터 다수의 초청공연을 가졌다. 특히 ‘실크로드 경주 2015’ 초청공연에서는 언론으로부터 “경주를 뜨겁게 달군 이탈리아의 아리아”라는 극찬을 받았다. 

-단장 주선영
-소프라노 은재숙 김은형 배혜리 린다박 배진형 장지은 이소미
-메조 소프라노 김민정 장지애 이수미 손정아 이아름 박소진 
-피아노 권경아
티켓 예매

티켓 예매

예매하기
일정
2020-09-18 (금)
시간
19:00
장소
광장
금액
전석 무료(사전신청 필수)
공연신청: 9월 14일 14시 예정
위의 티켓예매 버튼 클릭하여 신청
본 공연의 신청은 마감되었습니다.
관람시간
90분 정도
관람등급
전체 관람가능
홈페이지
concerthouse.daegu.go.kr
주최/주관
대구콘서트하우스/대구콘서트하우스, (사)대구음악협회
문의
053-250-1400(ARS 1번)

이용자 맞춤 공연서비스자신에게 맞는 공연을 선택해주세요.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