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일정

뒤로가기

전지윤 비올라 리사이틀 포스터 다운로드
전지윤 비올라 리사이틀

프로그램소개


 

출연진



비올리스트 전지윤

 

깊이 있는 음악성을 겸비한 탁월하고 섬세한 연주자로 촉망받고있는 비올리스트 전지윤은 경북 예술 고등학교를 졸업 후 경희대학교를 실기우수 장학생으로 졸업하였다. 또한 대학 졸업 이후 미국 신시내티 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실기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미국 유학길에 올랐다. 또한 CCM Phil 수석으로 발탁되어 150주년 기념 음악회에서 뛰어난 수석 연주 기량을 인정받으며 졸업하였다.  

 

어린 시절부터 영산 음악 콩쿨,대구음악협회 ,계명대학교 콩쿨, 대구 가톨릭 대학교 콩쿨 등 다수의 콩쿨에서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낸 비올리스트 전지윤은 경북예술고등학교 재학시절 루마니아 야쉬 오케스트라 내한기념 연주회의 솔로이스트로 초청받아 C.Stamitz viola concerto를 협연 하였다. 졸업 후 경희대학교 음악대학으로 진학을 하여 조명희 겸임교수의 지도 아래 실기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 경희대학교 재학 중 경희필하모닉 수석으로 발탁되어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던중 , 윤승업 지휘자의 추천으로 서울시 유스 오케스트라에 입단하게 되었고 특히 부수석으로 연주한 세종 문화회관에서의 말러5번, 예술의 전당 에서의 브루크너 7번 등 하이라이트였던 대곡들의 성공적인 연주로 보다 각광을 받으며 풍부한 오케스트라 경험도 많이 쌓았다. 솔로 곡 뿐 아니라 오케스트라, 실내악 등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레파토리를 쌓던 중 세계적인 미국 Aspen Music Festival 오디션에 발탁되어 비올라의 대가 Masao kawasaki 에게 레슨받으며 9주간의 캠프 참가를 하였고 서울국제음악제에도 수석으로 참가하였다. 

 

대학 졸업후 오디션을 통한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날 내한팀의 오케스트라 수석으로 발탁되어 100회가 넘는 내한공연을 성공리에 매진시켰으며 그 후 도미하여 미국 신시내티 음악대학 교수 Catharine Lees에게 지도 받으며 뛰어난 실기로 Artist Diploma를 졸업하였다. 신시내티 음악대학 재학 시절 CCM Philharmonic 오디션을 통해 오케스트라 비올라 수석으로 선정되어 150주년 기념음악회, 교수 음악회 등 중요한 오케스트라 연주에 수석으로 연주하였다.  Ariel Quartet이 주최하는 CCM Chamber competition에 입상하여 Winner’s concert를 가졌으며 실내악에도 관심이 많았던 미국 유학중에 신시내티 재학생들과 결성한 앙상블 더 펠리츠는 2018년 서울시 청년예술단으로 선정되어 서울시의 지원 아래 금호아트홀, 페리지홀, 올림푸스 홀 ,부산 문화홀,한영아트홀 등 국내의 저명한 홀에서 성공적인 실내악 연주를 가졌고 특히 금호아트홀 연세에서는 신시내티 음악대학 교수님들과 함께 내한하여 Brahms Piano Quintet 전악장을 함께 연주하는 기회를 가졌다. 

 

솔로뿐만이 아니라 실내악,오케스트라에도 뛰어난 두각을 나타낸 비올리스트 전지윤은 미국유학 이후 다양한 장르를 수학하는 등 클래식뿐 아니라 모든 음악 장르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활동 범위를 넓혔다. 귀국 후 2019년도 대구 문화재단 스타트업 사업 10인에 선정되어 연주자로써 아낌없는 지원을 받으며 차세대 비올리스트의 행보를 시작했다.  

 

김기영,조명희,Catharine Lees,Ariel Quartet을 사사한 촉망받는 비올리스트 전지윤은 귀국 후 다양한 방면에서 음악 활동을 계획 하고있으며 특히 실내악에 관심을 많이 두고있어 소속된 Ensemble the Feliz의 실내악 연주와 몇 차례의 독주회 및 여러앙상블 레파토리 , 그리고 후학양성을 계획하고 있다. 

티켓 예매

티켓 예매

예매하기
일정
2019-06-23 (일)
시간
17:00
장소
챔버홀
금액
전석초대
문의
010-2584-3398
기타
'대구콘서트하우스 회원할인' 적용이 안되는 공연입니다.

이용자 맞춤 공연서비스자신에게 맞는 공연을 선택해주세요.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