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일정

뒤로가기

계명챔버콰이어와 함께하는 김돈합창리사이틀 포스터 다운로드
계명챔버콰이어와 함께하는 김돈합창리사이틀

공연소개

본 연주는 계명대학교 비사연구비 지원에 의한 김돈교수의 개인연구발표회 입니다. 전공분야가 합창지휘기 때문에 김돈합창리사이틀이란 타이틀로 연주합니다.

본 연구를 수행하기 위하여 본교의 성악전공의 재학생과 대학원생 20여명정도로 구성된 소규모 실내합창단인 계명챔버콰이어와 12인조 정도의 챔버앙상블이 동원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오르가니스트 박수원교수가 진행할 예정이며, W. A. Mozart“Missa in C”로 음악회를 시작해서 Monteverdi의 마드리갈인 아리안나의 탄식등 무반주와 반주부가 붙은 외국합창곡을 연주하고 마지막 무대는 한국합창곡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소개

Missa in C / W. A. Mozart

 

Lamento d’Arianna / Claudio Monteverdi

 

Psalms For The Soul / Andrea Ramsey

 

The Snow / Edward Elgar

 

Hallelu / Stephen Paulus

 

What Child is This / arr. Laura Farnell

 

고향의 노래 / 이수인

 

가고파 / 조혜영 편곡

 

홀로아리랑 / 조혜영 편곡

 

쾌지나칭칭 나네 / 이기경 편곡

출연진

 


계명챔버콰이어

계명챔버콰이어는 “앎이 우리의 삶을 풍성하게 하고 진리의 빛이 이 세상을 밝게 비추리라”는 계명대학교 정신을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2003년에 음악대학 성악과 재학생을 중심으로 창단되었다. 2004년 4월에 홍콩 샤틴에서 열린 “아시아 대학생 크리스찬 뮤직 페스티발”초청연주를 시작해서 최근에는 “2016년 대한민국합창제”에 초청되어 연주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대학합창단의 실력을 넘어서 프로합창단과 나란히 대등한 연주 활동을 펼쳤다. 이와 같이 계명챔버콰이어는  “전문적인 앙상블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비전을 새로이 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휘자_김돈

지휘자 김돈교수는 계명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와 동 대학원 성악과를 졸업하고, 미국 University of Missouri-Kansas City 대학원에서 합창지휘와 성악으로 음악석사(Master of Music-Conducting)와 음악박사(Doctor of Musical Art-Performance)를 수여받았음. 1996년 경주시립합창단을 창단하여 2014년까지 18년간 합창단을 이끌었으며, 2010년부터 2012년까지 민간인으로서 경주시립예술단 단장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국제합창협회 감사, 한국지휘자협회 이사, 영남교회음악협회 회장 그리고 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술대학에서 합창지휘전공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관공연입니다. '대구콘서트하우스 회원할인'적용이 안되는 공연입니다.    

티켓 예매

티켓 예매

예매하기
일정
2018-11-27 (화)
시간
19:30
장소
챔버홀
금액
전석 10,000원
학생 5,000원
관람시간
90분

할인

미정

관람등급
초등학생이상
주최/주관
계명대학교/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술대학
문의
010-9752-2880
기타
'대구콘서트하우스 회원할인' 적용이 안되는 공연입니다.

이용자 맞춤 공연서비스자신에게 맞는 공연을 선택해주세요.

  • go
맞춤공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