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일정

Performance Schedule 뒤로가기

대구시립교향악단 비르투오소 시리즈 I
이미지

공연소개

 

 

프로그램소개

카발렙스키 - 오페라 “바보 브뢰뇽” : 서곡

D. Kabalevsky - Colas Breugnon : Overture

 

아르투니안 - 트럼펫 협주곡 A장조

A. Arutunian - Trumpet Concerto in A-flat major

 

드보르자크 - 교향곡 제7번 d단조, Op.70

A. Dvořák - Symphony No.7 in d minor, Op.70

 I. Allegro maestoso

 II. Poco adagio

 III. Scherzo : Vivace

 IV. Finale : Allegro


 

출연진

 

지휘 : 호세 루이스 고메즈(José Luis Gomez)

 

“세상을 놀라게 할 새로운 지휘자의 탄생”

2010년 게오르그 솔티 국제 지휘 콩쿠르 우승

 

베네수엘라에서 태어난 스페인 지휘자 호세 루이스 고메즈는 2010년 게오르그 솔티 국제지휘콩쿠르에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세상을 놀라게 할 새로운 지휘자의 탄생”이라는 획기적인 평가로 1위를 차지하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끊임없는 에너지와 재능, 창의력을 인정받은 그는 대회 직후 프랑크푸르트 라디오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파보 예르비의 부지휘자로 발탁되었다. 세계적 명성의 베네수엘라 ‘엘 시스테마’ 소속 술리아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린 단원으로 음악활동을 시작한 고메즈는 뉴욕 맨해튼 음악학교를 거쳐 유럽 오케스트라에서도 활동하였다. 이후 지휘자 루 지아, 무하이 탕, 존 넬슨을 사사하며 지휘 공부를 시작한지 6개월 만에 게오르그 솔티 콩쿠르에서 우승이라는 진기록을 남겼다.

마드리드RTVE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휴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오타와국립아트센터오케스트라, 함부르크심포니, 바젤신포니에타, 그랜드래피즈심포니 등을 지휘했으며,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상임지휘자로 활동했던 오케스트라 1813 테아트로 소시칼레 디 코모와는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돈 지오반니”를 공연하기도 했다. 16/17시즌 고메즈는 투손심포니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으로 정통 클래식뿐 아니라, 지난 3월에는 가브리엘라 스미스의 재즈 작품까지 폭넓은 음악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프랑크푸르트 오페라와 푸치니의 “라 보엠”, 슈투트가르트 오페라와 로시니의 “라 체네렌톨라”, 뉴 내셔널 테아트레와 베르디 “운명의 힘” 동경 공연을 비롯해 “돈 카를로”, 마스카니의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등을 함께 했다. 또한 로열리버풀, 로체스터필하모닉, 밴쿠버, 패서디나, 뉴질랜드, 엘진심포니, 대만국립관현악단, 신포니아 바르샤바 등 유수의 악단과 호흡을 맞춰왔다. 최근 콜로라도심포니오케스트라를 지휘했고, YPHIL유스인터내셔널필하모닉과 카네기홀 데뷔를 했다. 이 밖에 소프라노 페데리카 롬바르디와 함께한 모스크바 국립음악원 데뷔 무대는 세계 전역에 중계됐고, MGM 레이블에서 신예 클라리네티스트 블라디미르 솔탄, 함부르크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닐센, 프랑세, 드뷔시의 클라리넷 협주곡을 녹음, 발매했다.

 

 

트럼펫 : 예론 베르와츠(Jeroen Berwaerts)

 

벨기에 출신의 트럼페터 예론 베르와츠는 바로크부터 재즈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레퍼토리를 보유한 아티스트로 테크닉과 음악성을 겸비하였다. 그는 앨런 길버트, 야코프 클레이즈베르크, 윤 메르클, 마티아스 핀쳐의 지휘 아래 NHK 심포니 오케스트라, 빈 심포니, 도이치캄머 필하모닉, NDR 심포니 오케스트라, 스트라스부르 필하모닉, 폴랑드르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과 함께 연주를 하였다. 15/16 시즌에는 호소가와 토시오의 두 번째 트럼펫 협주곡 ‘안개 속으로’를 남네덜란드 필하모닉과 독일 초연으로, 프란체스코 필리데이의 ‘카니발’을 벨기에 초연으로 연주하였다. 스웨덴의 말뫼 라이브 공연장 개관공연으로 말뫼 심포니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비롯하여 앙상블 레조난츠, 일본 내에서 투어를 꾸준히 가졌다.

명 트럼펫 연주자로 알려진 호칸 하르덴베리에르와 어깨를 겨누며 이 시대에 손꼽히는 트럼페터로 활동하는 예론 베르와츠는 오스트리아 작곡가인 하인츠 칼 그루버의 ‘버스킹’ 트럼펫 협주곡을 2014년 함부르크 및 브레겐츠 페스티벌에서 연주하며 호평을 얻었다. 또한 벨기에 겐트 왕립음악원에서 재즈보컬을 수학한 그는 보컬과 함께 다양한 조합의 레퍼토리를 구성하여 연주를 하고 있으며, 슐레스비히홀슈타인, 니더작센, 다케후, 아르스 뮤지카, 메클렌부르크포어포메른, 라인가우 등 세계 유수 음악 페스티벌에 초청되었다. 2015년도 피아니스트 알렉산더 멜니코프와 연주한 힌데미트 트럼펫 소나타는 아르모니아 문디에서 발매되었으며, 2012년도 말러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연주된 쇼스타코비치 협주곡은 다수의 음반상을 수상하였다. 같은 해 호소가와 토시오 ‘Voyage VII’의 트럼펫 솔로곡을 룩셈부르크 필하모닉과 연주하여 NEO에서 발매되었다.

예론 베르와츠는 라인홀트 프리드리히의 수하 아래 카를수루에 국립음대에서 공부하였으며, 1997년 모리스 앙드레 트럼펫 국제콩쿠르와 프라하 봄 국제음악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석권하며 일찍이 인정받았다. 현재 그는 2008년부터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재직 중이며, 야마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 공연 당일 할인 증빙자료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 부과합니다.
    - [학생석] 예매는 만24세 이하만 가능하며, 대상자가 아닐 시, H석 등급기준으로 현장에서 차액 부과합니다.
★ 대구콘서트하우스 2,3층 발코니석 (BL3,4,5,6구역)에 초등학생이 관람 시에는 안전에 각별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공연이 시작되면 중간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니 입장시간을 꼭 지켜 주십시오.​

- 미취학 아동은 입장이 불가능하며, 공연의 일시, 장소, 프로그램 등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구콘서트하우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

 

[ 최소수수료 ]

- 의 날짜가 중복될 경우 을 우선적용 합니다.

- 의 날짜가 중복될 경우 을 우선적용 합니다.

- 예매당일 기준과 , 이 중복될 경우 예매당일 기준을 우선적용 합니다.(예매 당일 취소 시, 취소수수료 없음)

구분

최소가능일

 최소수수료

 조건

 예매 후 7일 이내

 없음

 

 예매 후 8~ 관람일 10일 전

 2,000/ 4,000

 티켓 금액의 10% 이내

 관람일 9일전 ~ 6일전

 티켓 금액의 10%

 

 관람일 5일전 ~ 3일전

 티켓 금액의 20%

 

 관림일 2일전 ~ 1일전

 티켓 금액의 30%

 

 

[ 무통장 입금 ]

- 무통장입금 시, 예매 완료 페이지에서 가상계좌번호를 안내하며, 가상계좌는 입금마감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입금계좌 분실 시, 예매확인/최소 페이지에서 각 예매 건에 대한 입금계좌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예매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여 입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입금 마감시간은 예매일 다음날 23:59입니다. (:11일 예매 시, 1223:59까지 무통장입금 가능)

- 무통장입금으로 예매한 내역은 취소할 경우는 환불계좌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 때, 송금수수료 500원이 발생하며, 해당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티켓 예매

예매하기
일정
2018-05-04 (금)
시간
19:30
장소
그랜드홀
금액
R석 30,000원 / S석 16,000원 / H석 10,000원 /
학생석 5,000원
관람시간
80분 내외

할인

★모든 할인은 중복할인 불가! 공연 당일 할인받은 증빙자료 미 지참시, 현장에서 차액 부과★

▶ 10% 할인 
-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 예매시 [회원 할인가격 선택 해야함!]
- dg티켓(공연정보센터) 방문 구매시 [국채보상공원 내 구, 삼덕파출소 옆 /매주 월요일 휴무 ☎422-1255]
※dg티켓츠는 10%할인 외 그 밖의 (장애,경로,학생,,등...) 기타 할인은 불가 하오며,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

▶ 20% 할인 
- 예술인 패스카드 [본인만]
- 청소년 문화패스 [초,중,고,대학생 / 만24세 이하 - 학생증, 등본 등과 같이 만24세 이하임을 증명할수 있는것 지참!]

▶ 30% 할인
- 20인 이상 단체 [전화예매만 가능 ☎1588-7890 / 053-250-1475 ]

▶ 50% 할인
- 장애인(1~3급) [동반1인 까지] 
- 장애인(4~6급) / 만65세 이상 경로 - [본인만] 

- 국가유공자 및 그 배우자​ 

- 문화누리카드 결제 시 [공연당일 문화누리카드 반드시 지참]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홈페이지
blog.daum.net/dso1964
주최/주관
대구시립교향악단
문의
053-250-1475

QUICK
MENU

  • 페이스북 방문
  • 블로그 방문
  • 카카오톡 방문
  • 콜센터 방문
  • 인스타그램 방문

이용자 맞춤 공연서비스자신에게 맞는 공연을 선택해주세요.